“코엑스에 참치떼가 출몰했다”…‘착한 수산물’ 알리기 캠페인

“코엑스에 참치떼가 출몰했다”…‘착한 수산물’ 알리기 캠페인

한재희 기자
입력 2021-05-03 18:25
수정 2021-05-03 18:2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서울 삼성동 코엑스 외벽에 설치된 광고판에 초대형 참지떼가 등장하는 ‘튜네이도’ 캠페인. 제일기획 제공
서울 삼성동 코엑스 외벽에 설치된 광고판에 초대형 참지떼가 등장하는 ‘튜네이도’ 캠페인.
제일기획 제공
제일기획이 ‘세계 참치의 날’(5월 2일)을 맞아 세계자연기금(WWF)과 함께 지속가능한 참치 소비를 장려하는 ‘튜네이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어획 및 유통된 MSC(해양관리협의회) 인증 ‘착한 수산물’ 참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제일기획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외벽에 설치된 대형 광고판에 초대형 참치떼가 등장하는 영상을 상영했다. 이를 통해 농구 경기장 네 배에 달하는 1620㎡ 면적에 수십 마리의 참치가 큰 소용돌이를 만들며 헤엄치는 장관을 연출했다. 해당 캠페인은 오는 15일까지 2주간 상영된다.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