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선물 BMW, 강물에 밀어버린 인도男…“재규어 사달라고!”

생일선물 BMW, 강물에 밀어버린 인도男…“재규어 사달라고!”

신성은 기자
입력 2019-08-11 09:58
수정 2019-08-11 09: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재규어 사달라고 했잖아”…생일선물로 받은 BMW 강물로 밀어버린 인도 남성 유튜브 인도TV 채널
“재규어 사달라고 했잖아”…생일선물로 받은 BMW 강물로 밀어버린 인도 남성
유튜브 인도TV 채널
인도의 한 부잣집 청년이 아버지에게서 생일선물로 받은 BMW 승용차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이유로 홧김에 강물에 밀어 넣은 일이 벌어졌다고 현지 매체가 보도했다.

11일 인도 현지 매체에 따르면 지난 9일 인도 하리아나주(州) 야무나나가르에서 한 청년이 흰색 BMW 신차를 일부러 강에 빠트리고는 이를 동영상으로 찍어 소셜미디어(SNS)에 올렸다.

경찰은 “청년은 선물로 재규어를 원했는데 아버지가 BMW를 사줘 화가 난 상태였다”고 설명했다. 홧김에 일부러 차를 강물에 밀어버린 것이다.

선물 ‘투정’을 부린 청년은 이 지역 지주의 아들로 전해졌다.

강에 빠진 BMW는 잠시 물에 떠다니다 키가 높은 풀에 걸렸다.

이후 보트에 탄 사람들이 강물 속 풀이 무성한 펄에 바퀴가 박힌 BMW 승용차를 강 밖으로 끌어내느라 애를 썼고, 이를 구경하는 시민들의 모습이 언론에 보도됐다. 해당 차량은 BMW 3시리즈나 5시리즈로 추정됐다.

인도에서 재규어는 400만∼500만루피(6천900만∼8천600만원)로, 350만루피(약 6천만원)로 팔리는 BMW보다 비싸다.

경찰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하기 위해 수사에 나섰다고 지역 매체는 전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