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국가브랜드 ‘CREATIVE KOREA’…홍보영상 모델로 송중기·송혜교·빅뱅 등

새 국가브랜드 ‘CREATIVE KOREA’…홍보영상 모델로 송중기·송혜교·빅뱅 등

장은석 기자
입력 2016-07-05 14:25
수정 2016-07-05 14:2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2016 백상예술대상’ 송중기 송혜교
‘2016 백상예술대상’ 송중기 송혜교
우리나라의 새 국가브랜드가 ‘CREATIVE KOREA’로 확정된 가운데 홍보 영상 모델로 송중기와 송혜교 ‘송송 커플’이 나선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우리 국민이 생각하는 전통과 현대, 유·무형 자산에 담긴 핵심 가치를 집약해 대한민국의 새로운 국가브랜드를 ‘CREATIVE KOREA’로 정했다고 지난 4일 발표했다.

5일 ‘CREATIVE KOREA’라는 새 국가브랜드를 달고 처음으로 제작될 홍보 영상의 모델로 누가 선정될 지 관심이 커졌다.

이날 문체부에 따르면 영상 모델로는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주인공이었던 송중기와 송혜교가 낙점됐다.

‘송송 커플’과 함께 지난 3월 인공지능(AI) 알파고와 세기의 대국을 펼쳤던 프로기사 이세돌 9단과 피아니스트 조성진, 가수 빅뱅 등도 모델로 영상 제작에 참여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