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 소주 칵테일 2종 추가 출시

금복주, 소주 칵테일 2종 추가 출시

입력 2015-06-08 08:48
수정 2015-06-08 10: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금복주, 소주 칵테일 시리즈 2종 추가 출시
금복주, 소주 칵테일 시리즈 2종 추가 출시 ㈜금복주는 낮은 알코올 도수를 선호하는 최근 주류소비자들의 추세에 맞춰 ’상콤달콤 순한참 유자’에 이어 ’상콤달콤 순한참 자몽’과 ’상콤달콤 순한참 블루베리’ 등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금복주 제공
㈜금복주는 낮은 알코올 도수를 선호하는 소비자추세에 맞춰 ‘상콤달콤 순한참 자몽’과 ‘상콤달콤 순한참 블루베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알코올 도수 14도인 이 술은 과즙 농축액과 과일 향을 첨가해 자몽과 블루베리 특유의 맛과 부드러운 느낌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금복주는 지난달 중순에는 유자 농축액을 첨가한 소주 베이스의 칵테일 ‘상콤달콤 순한참 유자’를 내놓았다.

이진욱 홍보팀장은 “앞서 출시한 유자 맛과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2종 등 상콤달콤 순한참 시리즈는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하고 선택의 폭을 확대하기 위한 것이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