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KT스퀘어, ‘AI 컴퍼니’ 선언

[서울포토] KT스퀘어, ‘AI 컴퍼니’ 선언

이종원 기자
입력 2019-10-30 11:47
수정 2019-10-30 11: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30일 서울 종로구 KT스퀘어에서 모델들과 KT의 ‘기가지니’ 등 AI(인공지능)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날 KT는 앞으로 4년간 3천억 원을 투자해 AI 전문인력 1천 명을 육성, AI 전문기업을 목표로 하는 ‘AI 컴퍼니’를 선언했다.  2019.10.30.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30일 서울 종로구 KT스퀘어에서 모델들과 KT의 ‘기가지니’ 등 AI(인공지능)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날 KT는 앞으로 4년간 3천억 원을 투자해 AI 전문인력 1천 명을 육성, AI 전문기업을 목표로 하는 ‘AI 컴퍼니’를 선언했다.
2019.10.30.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30일 서울 종로구 KT스퀘어에서 모델들과 KT의 ‘기가지니’ 등 AI(인공지능)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날 KT는 앞으로 4년간 3천억 원을 투자해 AI 전문인력 1천 명을 육성, AI 전문기업을 목표로 하는 ‘AI 컴퍼니’를 선언했다.

2019.10.30.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