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 재택치료 중이던 50대 남성, 자택서 숨진 채 발견

홀로 재택치료 중이던 50대 남성, 자택서 숨진 채 발견

곽혜진 기자
입력 2022-02-19 18:11
수정 2022-02-19 18:2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지난 10일 서울 용산구에 있는 한 약국에 ‘코로나 재택치료 대비 가정 상비약’ 세트가 판매대에 놓여 있다. 이날부터 코로나19 치료가 고위험군에만 집중되면서 일반관리군에 들어가는 확진자는 스스로 상태를 진단하고 의료기관과 상담하는‘셀프치료’를 하게 된다. 박윤슬 기자
지난 10일 서울 용산구에 있는 한 약국에 ‘코로나 재택치료 대비 가정 상비약’ 세트가 판매대에 놓여 있다. 이날부터 코로나19 치료가 고위험군에만 집중되면서 일반관리군에 들어가는 확진자는 스스로 상태를 진단하고 의료기관과 상담하는‘셀프치료’를 하게 된다.
박윤슬 기자
집에서 홀로 재택치료 중이던 50대 코로나19 확진자가 숨진 채 발견됐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19일 오전 9시 51분쯤 서울 관악구 봉천동의 한 주택에서 숨져 있는 A(59)씨를 발견했다.

A씨는 지난 1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뒤 홀로 집에서 재택치료를 하고 있었다. A씨의 가족은 A씨가 확진되자 집을 나와 별도의 장소에서 머물고 있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에 따르면 A씨의 가족은 전날 오전 9시 40분쯤 마지막으로 A씨와 연락했다. 그러나 이후에는 연락이 닿지 않자 이날 오전 소방에 신고했다. 출동한 소방은 자택에서 숨져있는 A씨를 발견했다. A씨는 사망 전 마지막 연락에서 “몸이 좋지 않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타살 등 범행 정황은 발견되지 않아 코로나19로 인해 사망한 것으로 경찰은 추정하고 있다. 유족들이 원하지 않아 부검은 하지 않기로 했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트럼프 당선...한국에는 득 혹은 실 ?
미국 대선에서 여론조사 결과를 뒤엎고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당선 됐습니다. 트럼프의 당선이 한국에게 득이 될 것인지 실이 될 것인지에 대해 말들이 많은데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득이 많다
실이 많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