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평창동계올림픽 및 장애인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는 14일 “인기 그룹 클론 멤버로 활약했고 최근에는 ‘DJ KOO’로 음악 활동 중인 구준엽의 역량을 높이 평가해 두 번째 테스트 이벤트인 국제스키연맹(FIS) 프리스타일 스키·스노보드 월드컵의 총괄 음악감독에 선임했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대회에 참가한 선수와 현장 관중에게 스포츠와 음악이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FIS 프리스타일 스키·스노보드 월드컵은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강원 보광 휘닉스파크에서 치러진다. 이번 대회는 지난 6~7일 정선에서 개최된 스키월드컵에 이은 두 번째 테스트 이벤트다. 구준엽 음악감독은 “경기장을 찾은 선수와 팬들에게 잊혀지지 않는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다짐했다.
김민수 선임기자 kimms@seoul.co.kr
2016-02-15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