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우승’ SKT T1 ‘극강’ 페이커 “몇번째 우승인지 관계 없다”

‘롤챔스 우승’ SKT T1 ‘극강’ 페이커 “몇번째 우승인지 관계 없다”

박성국 기자
박성국 기자
입력 2016-04-23 22:37
수정 2016-04-23 22:3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페이커’ 이상혁
‘페이커’ 이상혁
“초반부터 힘들었던 시즌이라 우승할 줄 몰랐습니다. 몇번째의 우승인지와 관계없이 그저 강팀 ROX를 꺾었다는 게 너무 기쁩니다.”

SK텔레콤이 23일 서울 송파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6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서 ROX를 꺾고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페이커’ 이상혁은 “이번 시즌이 초반부터 힘들어서 우승을 할 줄 몰랐다”며 “강팀인 ROX를 꺾어서 몇번째 우승인지와 관계없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페이커’ 이상혁은 마지막 4세트에서 카시오페아로 강력한 라인전과 환상적인 궁극기로 승리를 견인했다. 이에 대해 이상혁은 “제가 카시오페아를 숨어서 플레이하는 걸 좋아하다 보니 그런 장면이 많이 나온 것 같다”고 설명했다.

트레이드 마크가 된 빨간 자켓에 대해 언급하며 춥지 않았냐고 묻자 “경기장 너무 좋았다. 많은 분들이 잘해주셔서 따뜻하고 편하게 경기할 수 있었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이상혁은 “늦게까지 경기 봐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승리를 밑거름 삼아 더 많이 발전하겠다”고 팬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