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캠페인 亞太 에이전시’서 레오버넷코리아 메달 2개 획득

‘2015 캠페인 亞太 에이전시’서 레오버넷코리아 메달 2개 획득

박재홍 기자
박재홍 기자
입력 2015-12-10 17:58
수정 2015-12-10 18: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광고대행사 레오버넷코리아는 ‘2015 캠페인 아시아태평양 올해의 에이전시’에서 2개의 메달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캠페인 아시아태평양 올해의 에이전시’는 광고 전문 매체인 ‘캠페인’이 매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광고 홍보 업계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낸 업체와 인물에게 주는 상이다. 레오버넷코리아는 올해 ‘한국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부문 금상, ‘한국 디지털 에이전시’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레오버넷코리아는 지난해에도 광고 에이전시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조유미 레오버넷코리아 대표는 “올해는 무엇보다 확장된 인프라를 기반으로 꾸준한 혁신과 창의적인 콘텐츠 개발에 주력했다”면서 “레오버넷은 앞으로도 새로운 가치 창출과 창의적 문화를 만드는 에이전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홍 기자 maeno@seoul.co.kr

2015-12-11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