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캠페인 亞太 에이전시’서 레오버넷코리아 메달 2개 획득

‘2015 캠페인 亞太 에이전시’서 레오버넷코리아 메달 2개 획득

박재홍 기자
박재홍 기자
입력 2015-12-10 17:58
수정 2015-12-10 18: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광고대행사 레오버넷코리아는 ‘2015 캠페인 아시아태평양 올해의 에이전시’에서 2개의 메달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캠페인 아시아태평양 올해의 에이전시’는 광고 전문 매체인 ‘캠페인’이 매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광고 홍보 업계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낸 업체와 인물에게 주는 상이다. 레오버넷코리아는 올해 ‘한국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부문 금상, ‘한국 디지털 에이전시’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레오버넷코리아는 지난해에도 광고 에이전시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조유미 레오버넷코리아 대표는 “올해는 무엇보다 확장된 인프라를 기반으로 꾸준한 혁신과 창의적인 콘텐츠 개발에 주력했다”면서 “레오버넷은 앞으로도 새로운 가치 창출과 창의적 문화를 만드는 에이전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홍 기자 maeno@seoul.co.kr

2015-12-11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