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조롱 논란’ 화장품 업체 사과 “불편 끼쳐 죄송”

‘NCT 조롱 논란’ 화장품 업체 사과 “불편 끼쳐 죄송”

이정수 기자
이정수 기자
입력 2022-11-22 14:10
수정 2022-11-23 15: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NCT 127. 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127.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자사 광고 모델인 NCT 127을 조롱 논란을 빚은 화장품 업체가 사과했다.

화장품 업체 A사는 22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트윗 관련하여 적절하지 못한 단어 선택과 표현으로 NCT 127 팬 여러분께 불편함을 끼쳐 드려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모든 의견을 겸허히 받아들이며, 트위터 게시글 작성에 신중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A사는 최근 진행한 이벤트와 관련해 지난 15일 “두 시간 동안 응모하신 분이 24명뿐이랍니다. 24명 중 3명 당첨. 괜찮은 확률 아닌가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21일에도 “어제 마감됐던 폴라로이드 이벤트. 몇 만명씩 응모하실까봐 12월 중 당발(당일 발송)하려고 했는데, 근데 막상 1000여명 밖에 없어서 오늘 바로 공개할 테니 많관부(많은 관심 부탁)”라는 게시글을 올렸다.

NCT 127의 팬들의 참여율이 저조해 기대했던 ‘화력’이 나오지 않았다는 말로 받아들여질 수 있는 글에 팬들은 자사 모델과 팬들을 조롱하는 것이라며 분노했다.



논란이 커지자 A업체 측은 문제의 게시글들을 삭제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